2024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휴학/복학/자퇴)신청 변경사항 안내
우리대학 학사관리 전산시스템 변경에 따른 학적이관 작업에 따라 2024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 (휴학/복학/자퇴) 신청기간 및 처리절차가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접수기간 및 신청방법
신청구분 | 접수기간 | 신청방법 |
---|---|---|
복학신청 | 2024.7.1.(월) ~ 7.5.(금) 12:00까지 ※ 2024. 7.5.(금)12:00 ~ 7.7.(일)24:00 접수 중단 | 기존 미래교육플랫폼(tup.tu.ac.kr) 학사정보 > 학적정보 > 학적변동관리 |
2024.7.8.(월)부터 | 신규 동명대학교 포털(my.tu.ac.kr) 학사서비스 > 학적정보 > 휴학/복학신청 | |
휴학신청 | 2024.7.8.(월)부터 | 신규 동명대학교 포털(my.tu.ac.kr) 학사서비스 > 학적정보 > 휴학/복학신청 |
자퇴신청 | 2024.7.8.(월)부터 | 신규 동명대학교 포털(my.tu.ac.kr) 학사서비스 > 학적정보 > 자퇴신청 |
2. 휴학 및 자퇴 처리절차 변경 안내
구분 | 처리절차 |
---|---|
변경전 2024.7.5.(금) 12:00까지 tUP시스템 | 학생[휴학/자퇴상담신청] ⇒ 지도교수[승인] ⇒ 학생[학적변동]신청 ⇒ 학사관리팀 처리 |
변경후 2024.7.8.(월)이후 my.tu.ac.kr | 학생[휴학/자퇴신청] ⇒ 지도교수[승인] ⇒ 학사관리팀 처리 (지도교수 승인 인후 학생 [변동신청] 단계 생략) |
문의: 학사관리팀 051-629-0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