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내 시설물(운동장 등) 사용 절차 및 주의 사항 공지
- 등록일 : 2019-09-04
- 조회 : 2768
교내 시설물 사용 신청 시 관련 절차 및 주의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지 하오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사용 절차: EFFICE 자원 예약 후 시설물 사용허가신청서 제출 및 승인 후 사용
(토/일/공휴일만 제출하며, 평일은 자원 예약 후 자율 사용 가능)
2. 사용 가능 시간: 09:00 ~ 21:00
3. 주의 사항
가. 시설물 사용 신청은 최소 7일 전 승인 완료되어야 사용 가능. 2019.6.3.(월) 부터는 기간 미준수시 반려 조치하오니 단대 및 행정부서에서는 신청 학생이 신청서를 제출하여 반려 조치 되는 일이 없도록 지도 요청드립니다.(예시. 6월15일 사용 시 6월 7일 까지 신청 및 승인 완료)
나. 야간 조명은 평일만 사용 가능하며(사용자가 본관 2층 경비실에 요청), 대학 공식 행사의 경우 사전 협의 시 사용 가능
붙임 시설물 사용허가신청서 1부. 끝.
1. 사용 절차: EFFICE 자원 예약 후 시설물 사용허가신청서 제출 및 승인 후 사용
(토/일/공휴일만 제출하며, 평일은 자원 예약 후 자율 사용 가능)
2. 사용 가능 시간: 09:00 ~ 21:00
3. 주의 사항
가. 시설물 사용 신청은 최소 7일 전 승인 완료되어야 사용 가능. 2019.6.3.(월) 부터는 기간 미준수시 반려 조치하오니 단대 및 행정부서에서는 신청 학생이 신청서를 제출하여 반려 조치 되는 일이 없도록 지도 요청드립니다.(예시. 6월15일 사용 시 6월 7일 까지 신청 및 승인 완료)
나. 야간 조명은 평일만 사용 가능하며(사용자가 본관 2층 경비실에 요청), 대학 공식 행사의 경우 사전 협의 시 사용 가능
붙임 시설물 사용허가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