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동명생활관 관생 모집 공고
- 등록일 : 2021-10-21
- 조회 : 2299
2021학년도 2학기 동명생활관 관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 인원
생활관 | 성별 | 유형 | 모집 인원 | 비 고 |
1호관 | 남 | 3인실 | 40명 | ○ 식사 시간 : 조식 07:30~09:00/석식 17:30~19:00 ○ 입관 당일은 석식부터 제공 가능 |
여 | 3인실 | 4명 |
2. 모집 대상
신청일 기준 우리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제외, 다만 입관 학기에 복학 예정자는 지원 가능)으로서 부산시외 타 지역 거주 학생 (단, 기장군 및 가덕도 거주학생 은 지원 가능)
※ 부산시외 타 지역 거주학생 : 신청시 학부모 주민등록등본상의 주소지 기준임.
3. 지원(신청) 불가 및 선발 제외자
가. 부산시내 지역 거주 학생 (단, 기장군 및 가덕도 거주학생은 지원 가능, 신청일 학부모 주민등록등본상의 주소지 기준 )
나. 신청일 기준 재학생이 아닌 자( 단, 입관 학기에 복학 예정자는 신청 가능)
다. 납부기간 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은 자
라. 동명생활관 거주 시 퇴관처분을 받은 자
마. 동명생활관 최근 재관 학기 기준 벌점이 8점 이상인 자
바.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자
사. 전염성 질환자 등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절한 자
아. 신청서류를 허위로 작성한 자
자. 기타 입관이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자
※ 합격 후라도 “지원(신청) 불가 및 선발 제외자”임이 확인될 경우 불합격 처리 및 퇴관 조치함.
4. 생활관비 내역
생활관 | 유형 | 식비 구분 | 관리비 | 식비 | 자치회비 | 합계 |
1호관 | 3인실 | 1일 2식 (주말식 포함) | 249,600 | 291,200 | 10,000 | 550,800 |
1일 2식 (주말식 제외) | 249,600 | 225,000 | 10,000 | 484,600 | ||
1일 1식 (주말식 포함-조식) | 249,600 | 166,400 | 10,000 | 426,000 | ||
1일 1식 (주말식 제외-조식) | 249,600 | 129,200 | 10,000 | 388,800 | ||
1일 1식 (주말식 포함-석식) | 249,600 | 166,400 | 10,000 | 426,000 | ||
1일 1식 (주말식 제외-석식) | 249,600 | 125,800 | 10,000 | 385,400 |
5. 모집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접수(신청) 기간 | 2021.10.21.(목) 13:00 ~ 10.25.(월) 18:00 |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합격자 발표 | 2021.10.27.(수) 11:00 ~ 10.28.(목) 16:00 | |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1.10.27.(수) 11:00 ~ 10.28.(목) 16:00 | ○ 생활관비 납부 후 입관 가능 ○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 ○ 생활관비 : 관리비, 식비, 자치회비 |
입관일 | 2021.10.30.(토) 10:00~ 10.31.(일) 17:00 | ○ 지정 입관일 : 2021.10.31.(일) |
퇴관일 | 2021.12.22.(수) |
6. 선발 방법
가. “지원(신청) 불가 및 선발 제외자”에 해당되지 않는 학생에 한하여 지원전형별 최종 점수 고득점 순으로 모집인원 범위 내에서 선발함.
나. 최종 점수 : 입관 직전 학기 성적(1,000점 만점 환산) + 생활관 최근 재관 학기 상·벌 점수(+/- 777점)
※ 직전 학기 성적이 없는 학생의 경우 입관 직전 학기 성적을 755.56점 (1,000점 만점 환산) 부여함.
다. 동점자 처리 : 학부모 주소 기준 원거리 거주 학생 우선
7. 접수(신청) 방법 : 동명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tory.tu.ac.kr) 온라인 접수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멤버십페이지 -> 입관신청(재학생) -> 로그인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 내용입력 -> 신청
※ 접수(신청)사항 수정 방법 : 생활관지원팀(051-629-8210)으로 연락 -> 신청사항 삭제 후 재신청(수정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요망)
8.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
가. 일정 및 납부기간
합격자 발표 | 생활관비 납부기간 | 납부은행 |
2021.10.27.(수) 11:00 ~ 10.28.(목) 16:00 | 2021.10.27.(수) 11:00 ~ 10.28.(목) 16:00 | 농협 전 지점 |
나. 합격자 조회 :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멤버십페이지 –> 합격자 확인
다. 고지서 확인 :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멤버십페이지 –> 납부고지서 확인
라.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을 취소함.
9. 생활관비 납부 방법
동명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 확인 -> 농협 가상계좌 입금 또는 농협에 직접 납부
※ 납부고지서는 홈페이지 조회화면에서 가상계좌번호와 금액을 확인 후 입금하여야 함.
(납부고지서는 출력되지 않음)
10. 제출 서류(입관 시 반드시 제출)
가. 폐결핵검사 결과지 1부(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발급)
나. 코로나19 PCR 검사결과지 1부(입관 전 2일 이내 검사)
예) 2021.10.30. 입관할 경우 2021.10.28.~10.29.중에 PCR검사를 받아야 함.
다. 주민등록등본 1부(주소지 확인 후 반환)
11. 생활관비 환불관련 유의사항
가. 입관 포기 : 지정 입관일 전일(前日)까지 적용함.
1) 제출 기한 : 반드시 지정 입관일 전일(前日까)지 제출하여야 함.
2) 환불 금액 : 생활관비(관리비, 식비, 자치회비) 전액 환불
3) 신청 절차
입관포기신청서(동명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 서식 다운로드-> 입관 포기신청서 )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본인명의의 통장사본을 첨부하여
직접, Fax,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함. (Fax : 051-629-8219 / 이메일 : dormitory@tu.ac.kr)
나. 중도 퇴관 : 지정 입관 당일부터 적용함.
1) 환불 금액
가) 관리비
신청 당일을 포함한 잔여 숙박일수에 대해 환불함. 단, 지정 퇴관일까지 마지막 9숙박일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않음.
나) 식비
퇴관 당일 조식을 제외한 나머지 식수만큼 환불하되, 지정 퇴관일을 포 함한 마지막 10일분의 식비는 환불하지 않음.
다) 자치회비 : 환불하지 않음.
2) 신청절차
중도퇴관신청서(동명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 서식 다운로드-> 퇴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본인명의의 통장사본을 첨부하여 직접,
Fax,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함. (Fax : 051-629-8219 / 이메일 : dormitory@tu.ac.kr)
다. 입관지연 : 지정 입관일 이후 입관지연 기간 동안의 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음.
12. 개인 준비 물품
침구류(베개, 이불 등), 세면도구, 실내화 등은 입관생 개인이 준비하여야 함.
13. 유의사항
가. 생활관 내에서 흡연 금지
나. 생활관 내 음주, 고성방가, 도박, 상행위 및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행위 금지
다. 전염성 질환(결핵, 활동성 간염 등), 틱장애, 뇌전증(간질), 정신질환, 심한 코골이, 이갈이 등으로 롬메이트에게 피해를 줄 경우 관계없이 퇴관 조치함.
라. 집기 및 시설물 등을 훼손하거나 임의로 변형시킬 수 없으며, 파손 및 변형 시 변상 조치함.
마. 전기히터, 전기장판, 전기방석, 전기담요, 커피 포트, 토스터기, 전기밥솥, 두유 제조기, 쿠커, 다리미, 휴대용 가스레인지, 양초, 성냥, 식칼, 가열식
가습기, 소비전력 550W 이상 전기용품 등의 반입은 불가함.
바.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동명생활관의 관련 규정 및 지침에 의함.
14. 주소 및 문의처
가. 주소 : 부산 남구 동명로 92번길 56-10 동명생활관 1호관 (우편번호 48570)
나. 문의처 : 생활관지원팀 051) 629-8210~3
2021. 10. 21.
동명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