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가상강좌 및 비교과 서비스 일시정지 안내 (2018/04/16)
- 등록일 :
2018-04-16
- 조회 : 12707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중간고사 시험에 대한 시스템 점검 및 비교과 프로그램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자 다음과 같이 서비스를 일시정지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작업일시 : 2018년 4월 17일(화) 09:00 ~ 13:00 (약4시간)
( 작업시간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2. 작업내용
가. 교내 가상강좌시스템(스마트캠퍼스 학습관리시스템) 장비 점검
나. e창의공동체시스템 솔루션 업그레이드 작업
3. 중지서비스
가. 교내 가상강좌 홈페이지 서비스 전체 (가상강좌 정규과정, e-Class 과정, ...)
나. e-창의공동체시스템 홈페이지 서비스 전체 (040, 튜터링, BUP, CUP, 등등...)
4. 문의사항
가. 교수학습지원센터 e러닝MOOC지원팀 대표전화 (051-629-3333)